
아라타니 렌

※해리포터 AU
::: 눈처럼 하얀 백발. 알비노였던 어머니의 유전자를 받은 것이라고 한다. 타고난 곱슬이라 자주 빗질해주거나 정리해주지 않으면 잘 뻗치고 잘 엉킨다는 듯. 눈은 코럴 핑크, 산호색. 빛을 받은 부분이 노랗게 변한다는 것 같다. 귀에는 큐빅 피어싱과 귀걸이가 여러 개 달려 있으며, 캐릭터 시점 오른쪽 눈 아래에는 큐빅 피어싱이 붙어있다. 큐빅 피어싱은 탈착형이다. 마른 근육 체형으로 팔뚝이나 허벅지 등, 군데군데 잔근육이 붙어있다. 보아하니 살이 잘 찌는 체질도 아닌 것으로 보임.
이름: Oz Snowrollin - 오즈 스노우롤린
나이: 20
성격: 전체적으로 날이 선 듯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표정 변화가 많이 없는 시니컬한 포커 페이스. 대부분 뚱한 무표정이다. 사람이 맡은 바 일은 충실히 해내야 한다는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생활관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일상 생활에 계획적으로 충실한 반면 사소한 일 (침대에 누웠는데 불을 꺼야한다거나 식탁 위의 리모컨을 가져와야한다던가)에는 귀찮음을 좀 크게, 많이 느낀다. (...)
두고 보면 남 놀리는걸 좋아하는 것 같다. 참, 초면부터 우호적인 성향은 아니니 이 점 유의하자. 그는 남이 자신을 어떻게 대해주느냐에 따라 태도가 바뀐다. 또한 직설 화법을 꽤 잘, 자주 사용한다. 특별한 악의는 없으며 적절한 수위로 쏘기때문에 큰 상처를 주는 일은 없다고.
특이 사항:
-
누나 이야길 꽤 자주 하는 편이다. 남매끼리 친한 듯 하다. 그러나 정확히 알려주진 않는다.
-
생각에 잠길 때 팔짱을 끼는 버릇을 갖고 있다.
-
누군가를 부를 때, 기본적으로 ~씨. 를 사용한다. 말투는 매우 딱딱하고 정중한 극 반존대. 상대가 자기보다 나이가 어려도 계속 반존대를 써준다.
지팡이: 사과나무, 유니콘의 털. 11인치. 가볍고 유연하다. 짙은 고동색으로, 표면이 매끈함. 손잡이 부분을 빙 둘러 흰 리본끈이 감겨있는데, 이 리본끈은 꽤나 소중히 여긴다. 지팡이에 굳이 감아놓는 것만 해도 그가 얼마나 이것을 아끼는지를 충분히 알 수 있을 것. 눈에 띄게 이렇다 할 무늬가 없는 심플한 지팡이. 아, 지팡이 아랫부분에 작고 붉은 구슬이 박혀있다.
-
단간론파 : MAFIA & (해리포터 AU) 타뷸런스 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