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브미 트와이닝

이름 : 러브미 트와이닝 (Luvme Twining)
성별 : 女
혈통: 순혈
기숙사 : Ravenclaw
학년 : 6
외모 묘사 : 이목구비가 뚜렷한 그 얼굴에서 가장 돋보이는 건 ,당연하게도 진한 남청색-옅은 보라색의 눈동자. 흔치 않은 색이기에. 그리 밝은 빛을 받지 않았음에도 반짝 빛나는 눈은 바라보는 상대로 하여금 그녀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들곤 한다. 시선을 조금 돌려 머리카락을 살펴보자면 화사한 플래티넘 블론드. 아주 밝은 조명 아래라면 한겨울의 쌓인 눈마냥 희게 보이지 않을까? 관리는 따로 하지 않기 때문에 머릿결이 비단결처럼 곱게 찰랑거리진 않는다. 왼쪽 옆머리에 꼽혀 있는 낮은 음자리표 모양의 작은 핀은 유독 눈에 띈다. 핀으로 고정한 쪽의 옆머리는 가볍게 땋아 목 아래까지 내려오는데, 잘 묶지 못 하는 것인지 수시로 풀린다. 언제나 화사한 미소를 띄우고 다니며 이는 예쁘장한 얼굴에 꼭 어울린다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장난기 가득한 소녀, 그리고 몸동작 하나하나가 큰 편. 만화 캐릭터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교복은 언제나 제대로 갖춰입어 단정함. ...가끔 지각을 했을 때엔 엉망이지만.
성격 : 부드럽고 순하며, 나긋나긋함. 그녀의 부모님이 원체 상냥하신 분들이라 그녀 또한 그 성질을 그대로 물려받았다. 그녀의 말로는 모자가 자신의 기숙사를 정해줄 때 래번클로와 후플푸프 사이에서 잠시 고민했다고 한다. 누구에게나 친절함이 모토. 누군가가 그녀를 괴롭히거나 욕해도 '러브미 뇌내 필터' 를 거쳐 아무렇지 않아 한다. 그녀를 화나게 하는 건 여러모로 힘든일이 아닐까 싶다. 단, 발화점이 낮은 것 뿐이지 화를 갖고있지 않은 게 아니다. 아직 그녀의 화난 모습을 본 학생이 없다는 것 같은데, 과연?
무언가를 함에 있어 망설임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나 날쌔거나 빠름과는 거리가 멀다. 유연하고 느긋한 대신 정확함을 추구함. 그런 성향이다보니 긴급한 상황이 닥쳐와도 침착하게 생각하고 평소와 다르지 않게 대처하는 데에 능함. 성실한 편이며, 교칙은 웬만해선 전부 지키려 노력하고 있고 실제로도 잘 지키는 중. 학교 공부에도 충실해서 항상 못해도 평균의 성적을 뽑아낸다.
윗 설명들만 보자면 성실하고 친절하고 상냥한 모범생 정도의 이미지가 생겨나나, 사실은 꽤나 유별난 학생이다. 괴짜 성향이 있다고 보면 될까? 특별히 집중할 일이 생기지 않는 이상은 항상 공상에 잠겨있고, 지나가던 이를 붙잡곤 "한여름에도 눈이 내리게 할 수 있을까요?" 라던가, "방금 요정이 자나간 것 같아요!" 같은 요상한 질문들을 해대곤 한다. 복도를 걸어가는 데에도 자신이 개발했다는 러브미 스탭(...) 을 사용하곤 한다. 특별한 박자로 걷는 것인 듯 한데, 워낙 복잡한 박자라 따라하기는 힘들어 보인다. 독특한 사고방식에 일반인들과는 다른 관점등 주변 사람들을 당혹케하는 행동이나 말을 한다. 이러한 성격들이 주를 이룬 덕분에 후플푸프가 아닌 래번클로로 오게 된걸지도. 크게 우울하거나 상심하는 일이 생기는 게 아니라면 그녀가 축 쳐져있는 모습을 보는 건 어려울 것이다.
특이사항 :
-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상대가 이러이러한 호칭으로 불러달라 요청하는 경우 등)은 자신보다 나이가 어려도 존댓말을 사용한다.
- 부모님은 두분 다 마법사이며 후플푸프 출신들이다. 아버지가 마법부의 마법 교통부에서 일함.
- 어둠의 마법 방어술에 특히 강하며, 그 이외의 과목은 변신술을 제외하고 평균. 전과목을 다 좋아하는데, 가장 지루하다 일컬어지는 마법의 역사 수업마저도 재미있어함.
- 개인적인 연습 끝에 패트로누스를 불러낼 수 있게 되었다. 패트로누스는 돌고래.
- 나쁘지 않은 비행 실력을 가졌으나, 제멋대로 즉석 작전을 세워 행동해버리는 그녀의 성격상 퀴디치에는 맞지 않아 퀴디치 선수로 활동하진 않는다.
- 마가목, 12인치. 적당히 단단하고 적당히 무겁다. 심은 딸기 덩쿨. 손잡이 부분에 푸른 리본이 매어져 있다.
심의 딸기 덩쿨은 그녀가 어릴적 처음으로 재배했던 식물로, 일부를 잘라서 방부 처리해 간직해 두었다가 지팡이 심으로써 사용하게 되었다.
러브미 이외의 사람들 말은 잘 듣지 않는다는 듯. 기복이 심한 지팡이지만, 러브미는 시시각각 지팡이 상태에 맞춰 잘 다룰 줄 아는 것 같다. 방어술 특화.
-
Nightmare Hogwarts